남성 30대 향수 입생로랑 마이셀프 오 드 빠르펭

2023. 10. 19. 14:39Review

728x90
반응형
조말론
실버버치앤 라벤더와
닮은 향의
입생로랑 향수


신랑에게 선물해주었던 조말론 실버버치앤 라벤더 향수가 있어요. 이 향이 가장 신랑에게 잘 어울리고 30대 남성이 사용하기에 중후한 멋의 향이 느껴졌거든요.

결혼식할때 맞춘 예복과도 정말 잘 어울렸던 향이라 그 향 덕에 예복 역시 더 멋있게 느껴졌어요.

땅의 우디함을 담은 실버버치와 시원하고 상쾌한 잉글리쉬 라벤더향이 더해진 조말론의 향기는 30대 남성에게 가장 어울리는 향이라고 생각이 되요.

그런데 저는 향수를 한가지만 쓰는 편이 아니고 제가 시향해보고 좋은 향이라고 생각되어지면 여러 향수를 레이어드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신랑도 여러 향수를 써보면 어떨까 싶어서 백화점에 가게 되면 꼭 향수를 시향해보곤 해요.

이번에는 백화점에 입생로랑뷰티에 선물을 사려고 들른 김에 남성 향수까지 시향을 해보았는데 바로 이 향수가 저를 사로잡았지요.


입생로랑 공식홈페이지

명품 향수는 이름이 어려워서 홈페이지에 가서 캡쳐해온 사진이에요. 마이셀프 오드 빠르펭 이라는 이름을 가진 향수인데 조말론과 비슷하게 중후한 멋의 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향수였어요.

입생로랑 남성향수
입생로랑 남성향수2
입생로랑 남성향수3

마이셀프 오 드 빠르펭은

자신의 중심에서 나다움을
표현하는 감각적인 남성들을 위한
프레시 플로럴 우디 향수


라는 광고문구가 달려있습니다.

조말론의 실버버치앤 라벤더향과 비슷하게 프레시하면서 우디한 향이 나기때문에 제가 더 비슷하다고 느꼈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TOP: 클린 어코드, 베르가못
✔️MIDDLE: 오렌지 블라썸, 디바라벤더
✔️BASE: 앰버우드, 파출리

입생로랑의 마이셀프 오 드 빠르펭을 살펴보니 조말론의 향과 탑 미들 베이스 향이 비슷한것을 알 수 있어요.

그렇기에 더 입생로랑의 남성향수가 매력적으로 느껴졌을 것이에요.

입생로랑 남성향수 원
입생로랑 남성향수 투
입생로랑 남성향수 쓰리

그래서 정말 잘 고른 신랑의 향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신랑은 향수에 진심인 스타일이라 입생로랑 향수도 정말 매력적이라고 이야기 했어요.

✔️40ml 91,000원
✔️60ml 121,000원
✔️100ml 168,000원

저는 40ml를 구매하였어요.

혹시라도 10만원 이내의 향수를 생각하고 선물을 하고 싶다면 입생로랑의 마이셀프 오드 빠르펭을 직접 시향해 보시고 선물 드리는 것도 추천해요.

제가 맡기에는 조말론과 가장 닮아있었던 향수이지만 직접 시향해 보면 또 다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선물로도 좋다고 생각한 점은 심플한 향수용기에 블랙이 더해져 시크함과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서 선물하기에는 더욱이 좋을 향수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이상으로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러블리 뿌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