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바다가 넘실대는 서귀포 중문 바다바라카페

2023. 10. 31. 00:31Review

728x90
반응형

바다가 한눈에 다 보이는 멋진 풍경을 품은 카페를 제주도에서 다녀왔는데요!

한번 소개해드리려구요☺️


제주도의 바다가
한눈에 다 보이는
바다바라카페

카페 외관&내부

싱그러운 느낌의 카페 내부에도 충분한 자리가 있는데 내부에 사람이 꽉 차있어서 사진은 부득이하게 찍지 못하였어요.

하지만 내부를 지나서 보이는 전경에 할말을 잃었는데요.

이렇게나 멋진 풍경의 뷰가 내리쬐는 태양을 받으며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하늘과 딱 맞아 떨어지는 바다의 수평선을 앉아서도 감상할 수 있는 제주도의 바다바라카페였어요.

신랑이 요 앞에 차 주차해뒀다고 했는데 정말 앙증맞네요.

사실 이곳 카페의 주차공간은 넓지 않아서 카페쪽으로 들어오기전에 차를 세워두고 걸어들어오셔야 합니다.

저희는 평일에 갔음에도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걸어들어와도 힘이 들지 않을 정도로 멋진 뷰를 가지고 있는 카페라 몇걸음이 아깝지 않답니다⭐️

이날은 바람이 불었지만 이 풍경을 놓칠 수 없기에 야외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신랑과 함께 디저트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카페 내부를 야외공간에서 본 모습입니다.

카페 외관 조차 너무나 멋있게 지어놓은 탓에 내부에도 손님들이 꽉 차 있었어요.


바다바라 베이커리

바다바라카페 내부에는 이렇게나 많은 빵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요.

이미 다 소진되어 없는 빵도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놓칠 수 없었기에 저희도 마음에 드는 빵을 골라보기로 합니다.

선물포장도 되는 여러가지 빵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제주도에서 친구들 선물로 사가기에도 좋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선물로 식품은 빼기로 하여 한번 훑어본 뒤, 다시 저희가 먹을 빵으로 눈길을 돌립니다.

정말 고구마처럼 생긴빵이 상자에 들어있는데 보는 재미까지 더해진 바다바라의 베이커리 메뉴였어요.

누가보아도 정말 막 구워진 뜨끈한 고구마 같았답니다🍠


바다바라 메뉴

시그니처 메뉴가 보여서 그것으로 주문을 할까 하다가 호텔 조식을 먹고 나온터라 조금 가벼운 것으로 먹기로 했어요.

이곳에는 아이스크림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은 아이스크림을 따로 주문해서 먹는걸 보았는데 정말 맛있어 보였답니다.

카페 한쪽에는 빵을 데워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와 남은 빵을 포장해 갈 수 있도록 비닐봉투, 그리고 일회용 장갑, 포크와 나이프 등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망고스무디
✔️아메리카노
✔️누네띠네
✔️무화과빵

조금 더 예쁘게 찍어보고 싶었으나 음료와 빵을 쟁반 위에서 뺄 수 없었기에 거의 뷰 위주의 느낌으로 갑니다.

누네띠네와 무화과가 든 빵이 정말 너무나 맛있어서 눈이 띄용😳해지는 느낌이었어요.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배만 부르지 않았다면 빵을 더 사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신랑이 누네띠네를 먹고 있는 모습인데 제주도 바다의 수평선과 어우러져 한폭의 그림 같아서 찍어보았어요.

베이커리로 배를 조금 채우고 풍경을 보고 있는데 신랑이 통화를 시작했어요.

근데 그때부터 바람이 엄청나게 불기 시작했고 통화하는 신랑을 보며 바람과 맞서 싸우기를 수십분째였어요.

머리위에 그늘막이 되어주던 파라솔이 날아갈까봐 사실 엄청나게 걱정을 하고 있었어요.
🌬️
🌬️
🌬️
.
.
.

하 마침내 그는 갔습니다😅

파라솔이 젖혀지고 앉아서 저렇게 남은 파라솔 사이로 햇빛을 피하며 앉아있는 저희의 모습이 너무나 안타까웠답니다.


그리고 안되겠다 하며 신랑과 미친듯이 웃으며 카페를 나가게 되었어요.

다행히 빵을 다 먹은 뒤라 웃으며 나갈 수 있었답니다.🤣


바다바라 위치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51

📞0507-1335-8884

영업시간: 매일 9시-18시 (17시30분 라스트오더)

이상으로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러블리 뿌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