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코랜드 호텔 룸과 수영장

2023. 11. 3. 08:18Review

728x90
반응형

에코랜드호텔에서 1박을 묵었는데요. 에코랜드호텔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조용한 분위기가
좋았던
에코랜드 호텔

에코랜드 주차장

에코랜드호텔은 에코랜드테마파크를 지나서 오면 바로 넓은 주차장이 앞에 있는데 그곳에 위치해 있어요.

제 2주차장도 뒷편에 마련되어 있는데 저녁에 오시면 그쪽으로 가셔서 주차를 해야하더라구요.

저희는 일찍 왔기에 주차자리가 많이 있어서 바로 앞쪽에 주차를 하였답니다.


에코랜드호텔 내부

내부에 들어섰는데 마치 궁궐에 온 느낌이었어요.

어찌나 천고도 높고 큰지 제주도에 왔구나 하는 느낌이 물씬 들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고급지게 어찌나 잘 되어 있던지 추천받고 고른 호텔인데 고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계단을 따라 내려오면 아래쪽에도 로비가 따로 있었어요.

저희는 객실이 1층이었기에 아래쪽으로 내려가본적은 없었으나 계단 아래가 훤히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어 정말 하나의 성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답니다.

이쪽으로 가면 저희 방과 연결되어 있고 저희 방은 바로 옆에 엘베가 있었는데 그 엘베를 이용하면 조식을 먹으러 갈 수도 있고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일찍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에코랜드호텔입니다.

에코랜드호텔 룸

수영장에 겉옷으로 입고 갈 수 있도록 샤워가운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곳은 따로 편의점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차를타고 가야하기에 미리 먹을 것들을 조금 준비해서 왔답니다.

지인의 추천을 받고 온것인데 그때 당시에는 레스토랑이 준비가 안되어 있었다고 해서 그런 줄 알았었는데 지금은 이미 다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석식은 이미 사온터라 신청을 하지 못했고 조식만 따로 신청했답니다.

커피포트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티 종류가 준비되어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사진으로만 보고 예약한 방인데 침대가 딱 제 스타일이라 이곳으로 정했는데 사진과 똑같은 침대였어요.

호텔에 들어오자마자 느꼈던건 하나의 성같다는 느낌이라고 했는데 이 룸에도 들어왔일때의 느낌도 그랬어요.

보통 아주 천고가 넓고 큰 곳에 가면 뭔가 살짝 외로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이 방도 아늑한 느낌이라기 보다는 살짝 차가운 느낌이 드는 공간이었어요.

이 테이블은 인테리어용으로 보였는데 거의 사용하지 않았답니다.

화장실은 정말 넓었고 깨끗했어요.
샤워부스가 따로 준비되어 있었는데 아쉽게도 욕조는 없었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방보다 넓은 화장실같은 느낌이었어요.

✔️에코랜드호텔은 칫솔치약은 구비가 되어있지 않다고 하니 꼭 준비해오시는게 좋아요. 편의점도 멀기때문에 무조건 보이는 편의점에서 사오시거나 집에서 가져오세요!

요즘 호텔들은 환경상의 이유로 거의 칫솔치약이 따로 준비가 안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집에서 따로 챙겨왔기에 괜찮았답니다.


에코랜드호텔 수영장

에코랜드호텔 수영장은 이 다리를 지나야만 갈 수 있어요.

저희는 저녁에 수영장을 이용했는데 날씨가 추워서 샤워가운을 걸치고 나왔답니다.

이 공간은 성인만 이용 가능해서 성인분들만 있었어요.

지금 사진은 아침에 아무도 이용하지 않을때 찍은 것이라 사람이 없어서 이렇게 📸찍을 수 있었네요.

그리고 사진에 나오지 않는 공간은 거의 다 냉탕이라 추워서 들어갈 수도 없어요. 😁

저녁에 이용하는 수영장이 너무 행복할 거라 생각했는데 사진으로 보이는것과 같이 그정도의 감성적인 느낌은 아니었어요.

결론은 굉장히 춥다 물에서 나와있는 어깨도 시렵도 목까지 물에 담그고 있어야 안춥다 사진찍으려고 어깨 내미는 순간 어깨에 칼바람이 분다 정도의 느낌이네요!😭

저곳은 따뜻한 찜질방과 시원한 아이스방도 작게 준비되어 있어서 여름에 오면 즐기기에 좋겠더라구요.

저도 수영장에서 나오니 너무 추워서 찜질방에 잠시 들렀던 기억이 나네요.

실내풀 공간도 있는데 이곳에는 보통 아가들과 함께 있는 가족분들이 이용중이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아침에 잠깐 둘러보고 가는 정도였습니다.

화장실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정말 편했어요.

간단하게 수영장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도 판매중인데 이곳에서 음식을 사서 수영장 근처에서 드시는 분들도 저녁에 보았었답니다.

이렇게 에코랜드호텔의 긴 글을 마치게 되었는데요.

수영장도 넓고 내부도 깔끔하니 정말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이 되었으나 날씨가 추워지면 수영장 이용하기에는 너무 춥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추위를 잘 견디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가셔서 즐기고 오는것도 너무나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러블리 뿌뿌

728x90
반응형